97capjjang [638147] · MS 2015 · 쪽지

2016-01-05 17:46:52
조회수 3,806

차영진선생님 들을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mission.orbi.kr/0007429500

저 믿고 꼭 들으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수학 공부를 정말 수학답게 하시고 있으세요
야메나 특유의 공식 이런거 전혀 없이 정말 평가원의 메뉴얼대로 올바르게 수업을 하셨습니다.
사실 저는 메가스터디 오프라인학원 다니면서 꽤 많은 선생님들께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차영진쌤 수업듣고 진짜 딴선생님보다 차원이 다르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문과이고 수학에 별로 흥미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개념과 문제에 대한 접근을 차근차근 그리고 여러 방향으로 풀이를 해 주셔서 하나하나 설명 하실때마다 소름돋았던 적이 정말 많았습니다. 당연이 흥미도 많이 생기고 수학에 대한 열정도 생겼구요! 결국 제가 고1 모의고사때 59점도 맞았었는데(절대 찍고 자지 않았고 열심히 풀었습니다..) 수능에서는 2등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감사해요ㅠㅠ
제가 현장에서도 꽤 만났었는데 개정교과 연구도 몇년전부터 하시고 개정교과 첫 고1 수업도 하셨기 때문에 분석 면에서도 저희 교과과정만큼이나 잘 하실 것 같습니다. 

선생님은 수업이 모든 커리큘럼중에서 가장 좋습니다. 제가 모든 커리큘럼 다 수강했지만 EBSVS차영진, 평가원VS차영진, 수능VS차영진, 4점VS차영진 모두 칼개념을 토대로 수업을 하시는거라 칼개념 수업만 완벽히 차근차근 복습해도 수학실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는 정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고 미리보기특강도 꼭 챙겨들으세요~! 그 모의고사 때 필요한 범위 내에서 중요한 문제, 중요한 발상을 문제풀고 해설하면서 익힐 수 있었습니다. 문제 형태까지 맞추신 적도 많아요~

차영진 선생님은 꿀스킬, 필살기,나만의공식같은것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칼개념 하나면 정말 문제를 썰어버릴 수 있습니다. 믿고 따라오신다면 좋은 결과 반드시 있을겁니다.

글을 꽤 길게 썼는데 저는 조교가 진짜 아닙니다ㅠ진짜 수업 열심히 들었던 작년고3수험생이고 진짜 제 느낌을 쓴 거니까 오해하지말아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