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럭스 긴급 공지
안녕하세요 크럭스입니다.
현재 마감이 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초단위로 동시 접속자가 대거 예약을 하셔서
결제는 되었으나 배치에 실패한 분들이 많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순차적으로 전화를 드려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상담 대기예약과 관련해서는 오늘 내로 안내 글을 올리겠습니다.
참고해 주십시오.
정말 죄송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댓글주시면 쪽지 드릴게요 서로 윈윈합시다 ㅎㅎ 3/19일까지 사용가능한쿠폰입니다...
동시간대 중복 신청자로 상담시간 재배치 연락 주신다고 문자왔는데 상담시간은 변경될 수 있어도 신청은 된거 맞나요..?ㅠ
재배치 연락 받으셨으면 우선 신청은 완료되신거에요!
구매내역에 계속 이화면만 뜨는데 신청성공여부는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요??
결제 성공하셨고 배치에 실패하신 것 같은데, 해당 팀에서 확인 후 연락드릴꺼에요. 감사합니다.
신청내역에 신청성공이라고 뜨면 제대로 신청 된 건가요?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요ㅠㅠ
신청성공이라고 뜨면 예약 완료가 된 상태입니다. **리님 예약이 완료가 된 것으로 조회가 됩니다.
이렇게 창이 뜨면 12/29 10시 20분에 가면 되는거죠 ??
네. 서**님 29일 10시 20분으로 예약이 확정이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