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영문 vs 경희대 자전 댓글좀 달아주세요! ㅠㅠ
저는 지금 재수학원에서 반수를 생각하며 선행반에 다니고 있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 문학 둘다 인강 들으시나요? 아니면 그냥 푸시나요?
-
문학론 유네스코 다했는데 그담 뭐해야하나요 걍 그릿 넘어가도 되나요?
-
문학론 하려는데 마닳 하는중이면 굳이 유네스코 할필요 없나요? 글고 문학론 어떤점에서 좋나요?
-
문학론 마려운데 이거 하면 부속커리까지 타야하나요
-
김승리 문학 18
오늘 이감 모고 1회 풀어봤는데요 비문학은 싹다 맞고 문학 7개 화작 2개 총...
제 동생이라면 중앙대
중대요. 집가깝고 대학/과 모두 괜찮으시면 뭐.. 만약 복학할경우라면 경희자전가서 상경가는게 나을수도 있겟지만 저라면 중대갈거같네요
중앙 경희 입결상 미미한 차이는 있으나, 사회 진출 시의 차이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통학 시간이냐 학과냐의 문제같네요. 저라면 과를 봐서 경희 자전에 가겠습니다.
다만 반수에 자신이 있다면 가까운 곳을 가겠지요.
저라면 경희 자전이요
중대랑 경희대가 그렇게 차이나는 것도 아니고...
경자
통학 1시간 40분이면 진짜 극악이에요 자취나 긱사 갈 거 아니면;;;
통학 1시간 40분이 편도 시간이면 정말 답이 없죠. 반면에 왕복이면 해볼 만한 시간이고요.
그래도 미래의 가치를 고려했을 때는 경희 자전→상경 전공이 나은 선택이죠. 비현실적이긴 하지만.. 오가는 시간은 독서같은 자기 계발의 시간으로 사용하면, 긴 통학 시간으로 인한 손해도 메꿀 수 있고요. 물론 가장 좋은 것은 반수의 성공입니다.
물론 편도 기준으로 말한 거예요 편도 25분 걸리는 걸 통학 50분 걸린다고 말하는 경우는 드물으니까
과를 논외로 하고 통학으로만 봤을 때 자취나 긱사 갈 거 아니면 1시간 40분은 정말 극악이라는 뜻이었어요 님 표현을 빌리자면 답이 없어서 비추한 거구요.... 오가는 시간의 자기계발하는 것보다 통학거리가 짧은 게 훨 낫죠 특히 반수 준비 중이라면 더더욱요 물론 긱사나 자취라면 통학거리를 논외로 볼 수 있는 거구요!
반수하는데 자전 가셨다가 나중에 혹시 실패하면 과 선택 어떡해요 ㅠㅠ 학점 크리..
반수 하실꺼면 무조건 중앙대 추천드립니다 ㅎㅎ
자전은 학점관리 안되시면 윗분 말처럼 과선택 때.. 후..
경희대 자전은 학점 웬만큼 망치지 않는 이상 자기가 원하는 과갑니다~ 회계,경영,경제 걍 가요 ㅋ 과를 고민한다면 경희 자전이낫죠 ㅋ
통학시간차이가ㅎㄷㄷ중대추천
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