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
오르비
아톰
내 태그 설정
마리제인 [346557] · MS 20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mission.orbi.kr/0001553906
혹시 연대 진리자유전형에서의 서류단계 우선선발 가능성은 예측하기 어려우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학과에 따라서 다르지만, 대부분의 학과에서는 우선선발 가능성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표본이 아무리 있어도 원체 우선선발 모집정원은 5명보다도 낮아 통계적 접근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경영, 경제 등의 대규모 학과에서는 어느정도 '촉' 은 와닿지만, 마치 정시에서 우선선발을 논하는 것 만큼 조심스럽기에 함부로 말씀드리지는 않고 있습니다. '마리제인' 님 개인에 대한 우선선발 관련 의견은 비밀글로 첨부합니다.
우선선발이 아예 없는 경우도 있나요?
다만, 본인의 경우라면 자유전공학부에서 불합률은 0%에 가까우며, 우선선발확률은 50% 정도를 점쳐볼 수 있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2025 정시 실채점 LIVE 설명회★ 0
#제휴사공지 22개 대학교 합격인증자를 위한 채팅커뮤니티, 노크를 소개합니다. 7
#입시뉴스#캐스트#추천 정시원서이야기 안내-한강의흐름 18
#공지#클래스 [클래스] 프리패스 강의 수강신청 방법 8
22/08/13 22:28
글좀그만써요나도글좀쓰고싶어 1
물론 뻘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2026 수능D - 348
한유택
[시대인재 수학 조교 / 시대인재 TA / 한양대 의대] 수학, 지1 과외 모집
중고등학생 수능+내신 학교별 자체 제작 교재로 진행하는 진짜 전문과외
물리 화학 과외
고려대 경영 졸업생, 수능 및 내신 과외합니다
수학전문과외 친절한예진쌤입니다!
학과에 따라서 다르지만, 대부분의 학과에서는 우선선발 가능성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표본이 아무리 있어도 원체 우선선발 모집정원은 5명보다도 낮아 통계적 접근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경영, 경제 등의 대규모 학과에서는 어느정도 '촉' 은 와닿지만, 마치 정시에서 우선선발을 논하는 것 만큼 조심스럽기에 함부로 말씀드리지는 않고 있습니다.
'마리제인' 님 개인에 대한 우선선발 관련 의견은 비밀글로 첨부합니다.
우선선발이 아예 없는 경우도 있나요?
다만, 본인의 경우라면 자유전공학부에서 불합률은 0%에 가까우며, 우선선발확률은 50% 정도를 점쳐볼 수 있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